권신고서에 정정을 요구했다고 공
페이지 정보

본문
금융감독원은 2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제출한 3조6000억원 규모의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정정을 요구했다고 공시했다.
금감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증권신고서에 기재된 투자자 대상 정보가 미흡하다고 판단했다.
금감원은 2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했다.
금융감독원이 2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3조6000억 원 규모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대해 정정을 요구했다.
앞서 이복현 금감원장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되는 이번유상증자에 대해 회사와 적극 소통하며 증권신고서 작성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지만 중점심사 결과유상증자에.
금융감독원이 2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대해 정정을 요구했다.
이날 금감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지난 3월 20일 제출한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대해 중점심사절차에 따라 대면 협의 등을 면밀히 심사한 결과유상증자당위성, 주주소통 절차, 자금사용 목적 등에서 투자자의 합리적.
금융감독원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3조 6천억원 규모유상증자에 제동을 걸었다.
https://www.nahaengdong.co.kr/
금감원은 지난 20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제출한 증권신고서를 검토한 결과, 수정·보완이 필요하다고 보고 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제출한유상증자증권신고서 효력은.
"당위성, 주주소통 절차 등 필요한 정보 기재 미흡" 금융감독원은 2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제출한 3조6천억원 규모의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정정을 요구했다고 공시했다.
국내 자본시장 역대 최대인 3조6000억원 규모의유상증자발표로 시장의 관심을 끈 방위산업체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금융감독원의 정정 요구를 받았다.
27일 금감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지난 20일 제출한유상증자증권신고서에 대해 중점심사절차에 따라 대면협의 등을 통해 면밀히 심사한 결과.
금융당국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3조 6천억 원의유상증자계획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오늘(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금감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증권신고서 정정 제출을 요구했습니다.
투자자의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저해하거나 투자자에게 중대한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상황에.
역대 최대 규모였던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유상증자가 금융감독원의 심사에 막혔다.
2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유상증자계획이 담긴 증권신고서를 검토한 금감원은 투자자의 합리적인 판단에 필요한 정보가 부족하다며 다시 써오라고 명령했다.
앞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해외 방산(1조6000억원), 국내.
- 이전글문명의 충돌과 조화: 역사의 교훈 25.03.27
- 다음글Plant Life Hue Downtown Activities 25.03.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